[조선에듀] 유럽의 낭만과 예술, 역사를 즐기는 교직원 및 교직원 가족을 위한 특별테마여행 ‘아트로드 투어’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5.07.20 18:09
  • 지중해의 낭만과 명화의 장소들을 거닐며 진정한 유럽을 만나보길 원하는 교직원과 교직원 가족을 위한 ‘아트로드 투어’가 올 겨울 진행된다. 조선에듀케이션의 ‘아트로드 투어’는 보편화 된 패키지 여행상품에서 벗어나 스페인, 남프랑스를 거쳐, 스위스, 프랑스까지 유럽의 심미적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세계 3대 미술관으로 꼽히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스페인 프라도 미술관부터 피카소의 소년, 청년기 샤갈의 종교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피카소 미술관과 샤갈 미술관도 방문한다. 스페인 세비아에서는 플라멩고를 관람하며 정찬을 즐기는 일정도 포함돼 있다.

    특히 이번 여행을 통해 교직원들은 안토니 가우디, 파블로 피카소, 빈센트 반 고흐 등 세계적 예술가들의 흔적을 마주할 수 있다. 몬테크리스토 백작이 갇혀있던 이프섬, 라스트콘서트, 천공의 성:라퓨타의 배경이 된 몽셀미셀까지 문학 속 현장들을 생생히 만나본다.

  • 황홀한 작품들과 에메랄드 빛 바다, 문학작품에서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여행은 사진기자 출신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해 사진 촬영 기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수준 높은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다.

    스페인, 남프랑스, 스위스, 모나코, 프랑스를 둘러보는 조선에듀케이션의 ‘아트로드 투어’는 내달 15일까지 얼리버드를 위한 할인 이벤트(15만원 할인)를 진행 중이다.

    교직원 및 교직원 가족을 위한 ‘아트로드 투어’ 설명회
    일정: 7월 31일(금) 오후 4시
    신청: 02-724-7836 카카오톡 ID @ 조선에듀(사전 신청 필수)

    ‘아트로드 투어’
    일정: 1월 05일(화) ~ 1월 20일(수) / 14박 16일
    문의: 02-724-7836
    상세일정보기: edu.chosun.com/c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