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PEET와 프라임MD는 수강료 전액을 지원하는 ‘최상위ACE 종합반’ 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상위ACE 종합반’은 2017학년도 약학대학, 의·치의학전문대학원, 의·치대 학사편입 합격을 위해 올 여름방학부터 시작하는 14개월 커리큘럼의 신개념 특별반이다.
최상위ACE 종합반은 지원자 대상으로 서류심사를 진행한 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해당자는 올 7월부터 내년 8월까지 총 14개월 동안 무료로 종합반 강의를 수강하게 된다. 수강료 전액 지원 이외에도 수강료 50% 할인 장학생을 별도로 선발하며, 최상위ACE 종합반에 지원한 모두에게 회원가입비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전 범위 7회 반복과 생물 화학 완벽 마스터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각 과목별 강의 교수가 학생의 학습상태를 직접 관리하고 전문 입시 컨설턴트를 배치하는 5인 전문 담임제로 구성된다.
강의가 끝난 후 배운 내용을 완벽히 숙지할 수 있도록 당일 이론 리뷰와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실력을 점검한다. 진행한 테스트 결과에 따른 추가관리 역시 함께 진행되며 보충학습이 필요한 대상자는 반드시 숙지해야 할 필수개념을 학습하게 된다.
프라임PEET, 프라임MD 유준철 대표는 “최상위ACE 종합반은 수험생들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무료 수강을 과감하게 결정했다. 앞으로도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를 적극 실시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약대의 경우 해를 더할수록 응시자 수, 경쟁률, 합격자 PEET 평균이 상승하고 있어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2017학년도 PEET에 약 17,000여 명 이상이 응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합격을 위해서 PEET 고득점은 필수가 되었고, 변화되는 PEET의 난이도와 변별력 상승으로 인해 예년보다 더욱 빠르고 정확한 준비가 필요해졌다.
더불어 의·치전원과 의·치대 학사편입은 내년에도 여전히 35개 대학에서 총 1,139명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의 차이는 있지만 감소한 응시생으로 인해 여전히 기회인 것은 분명하며, 그만큼 동시준비 및 동시 지원을 통해 합격 가능성을 높여야 한다.
프라임PEET, 프라임MD ‘최상위ACE 종합반’은 내달 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과 전화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 1577-5464, www.pmd.co.kr
[조선에듀] 프라임PEET 14개월 코스 ‘최상위ACE 종합반’ 개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