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4월, 올해로 80년을 맞이하는 독일 프리미엄 청소기 브랜드 ㈜카처(www.karcher.co.kr)가 화학 세제 없이도 완벽한 친환경 살균청소를 제공할 스팀 청소기 SC3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팀청소기 SC3는 지난 가을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된 2014 국제박람회(IFA)에서 처음 선보여 유럽 현지인들의 관심을 끌었던 제품으로 본체 내부의 보일러에서 145℃로 가열된 스팀을 170km/h의 속도로 분출해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멸균하고, 진드기, 박테리아는 물론 찌든 때 등의 이물질 또한 깨끗하게 제거가 가능해 친환경 살균청소의 기준을 완성했다.
특히 카처의 신제품 SC3는 예열 시간을 30초로 단축시켰고, 3.5 바(bar)의 강한 스팀압을 분사 가능해 짧은 시간에 멸균 청소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열 전도율이 좋은 바닥노즐과 함께 집중분사노즐, 핸드노즐, 원형 브러시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제공되어 바닥뿐만 아니라 화장실 타일, 주방, 창문 등 집안 구석구석을 편리하게 살균 청소 할 수 있다.
안전성 면에서는 스팀과 압력으로 인한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분사 잠금 장치와 과전력 및 과열 방지 센서 등 5중 안전장치를 장착해 높은 안전성을 확보했다. 보일러와 스팀분사구가 완전히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내부 습기로 인해 누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도 현저히 적다.
아울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이 제품은 사용자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협소한 공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아담한 크기로 디자인되었지만 본체 내부에는 60m2 크기의 아파트 바닥을 청소할 정도인 1리터 용량의 물탱크를 탑재하고 있다. 게다가 물탱크에는 사용 중간에 물을 지속적으로 추가 공급할 수 있어 스팀을 끊김없이 발생시켜 연속적인 스팀 청소 작업이 가능하다. 본체의 가열램프와 물 부족 표시등을 통해 청소 시작 시점과 물 보충 시점을 쉽게 확인 가능하며, 깔끔한 보관 및 액세서리의 분실 방지를 위해 스팀 호스와 노즐, 전원 케이블을 본체 후면에 수납하도록 설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황영권 카처 한국지사장은 “카처의 SC3 모델은 황사,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최적화된 청소기”이라며, “80년 전통의 카처 브랜드가 제공하는 완벽한 청소의 순간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 밝혔다.
강력한 멸균력과 안전성, 그리고 다양한 활용성이 돋보이는 SC3는 전국의 카처 대리점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9만 8천원.
► 제품 문의: 카처 소비자 문의 1800-6588 / 카처 홈페이지(www.karcher.co.kr)
[조선에듀] 카처, 스팀청소기 SC3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