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유학을 다녀와 수학 진도를 따라잡지 못하는 학생을 위해 특강이 열린다.
조선에듀케이션은 김필립수학전문학원과 함께 오는 4월 1일부터 4주 동안 매주 수요일 맛있는공부 스터디센터 서울 대치점(강남구 대치동)에서 ‘유학생 수(數)난시대 수학이 관건이다’ 특강을 연다. 유학을 계획하거나 현재 해외에 체류 중인 학생, 유학 후 귀국한 초중고생의 개별 진학 계획을 고려한 맞춤 수학 학습 전략을 알려 준다. 직접 강의에 나서는 김필립 김필립수학전문학원 대표는 “외국보다 난도가 어렵고 공부량이 많은 국내 수학 교과과정 때문에 국내 대학을 포기하는 학생을 위해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첫 주 강의는 유학을 계획하는 학생에게 수학 공부가 필요한 이유를 안내한다. 2주차에는 현재 유학 중이거나 귀국한 학생이 수학 진도를 따라잡고 효과적으로 수학을 정복할 수 있는 공부법을 가르쳐 준다. 이어서 SAT, AP AB·BC 등 영미권과 국내 수학 교과과정에 모두 적용 가능한 수학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귀국한 유학생, 국제학교에서 수학 심화 학습하는 학생 등 다양한 성공 사례를 제시하며 특강을 마무리한다. 국내외 국제학교와 영미권 수학, 국내 중·고등 수학 교과과정을 연계, 분석한 대비 전략을 제공한다. 아이비리그와 국내 최상위권 대학을 모두 준비하는 학생에게 적합하다.
특강을 기획한 김필립수학전문학원은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수학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유학을 준비하거나 다녀온 학생, 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초·중·고 학생의 학부모 2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일정: 4월 1일부터 4주간 매주 수요일 11~13시
장소: 맛있는공부 스터디센터 서울 대치 본점(강남구 대치동 936-15번지, 한티역 2번출구 근처)
신청·문의: (02)565-2990 www.m-center.co.kr
유학생을 위한 특별한 수학 강의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