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스위스 교육박람회가 오는 2월 28일 토요일과 3월 1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알레그로홀에서 개최된다.
스위스는 다양한 문화가 만나는 곳으로 자유롭고 국제적인 사회를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많은 한국 학생들은 스위스를 유학 국가로 선택하고 있다 .최근 전세계 교육 시스템을 평가하는PISA 조사에 의하면 스위스는 여러 분야에서 유럽 1위를 차지하며 교육강국임을 입증하였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스위스 교육박람회는 주한스위스 대사관이 후원하고 스위스 무역투자청 - 한국무역투자 사무소가 주최하는 행사이다. 스위스의 대표적인 호텔학교 및 비지니스쿨과 50개국 이상의 국제 학생이 재학하고 있는 스위스 국제학교 학교 관계자가 방한 하여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 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에게는 스위스 대표 가방 브랜드인 빅토리녹스 가방을, 현장 설문조사 참가자에게는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와 스캇노스아시아에서 후원하는 배낭 및 헬멧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개최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다. 사전 접수 및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sefseoul.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02)736-0993번으로 할 수 있다.
주한스위스 대사관 후원, 스위스 교육박람회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개최
스위스 대표적 호텔학교, 비즈니스쿨, 국제학교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