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 고대 안암병원에 의료비 기부 화제
맛있는 공부
기사입력 2014.12.24 10:56
  •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가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원장 김영훈)에서 치료 중인 고등학교 3학년 이수진(18) 양을 위해 의료비를 지원했다. 지난 2012년과 2013년에도 어려운 환자를 위해 고대병원에 의료비를 기부했던 차길영 대표는 올해 역시 연말을 맞아 병원에서 고생하고 있을 청소년 환자를 위해 따뜻한 선행에 나섰다.

    고대안암병원은 차길영 대표의 기부금을 급성림프구성 백혈병으로 입원치료를 받고 있는 이수진 양의 치료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급성림프구성 백혈병은 림프구계 백혈구가 악성 세포로 변하여 골수에서 증식하고 말초 혈액으로 퍼져, 간, 비장, 림프계, 대뇌, 소뇌, 척수 등을 침범해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으로 막대한 치료비가 필요한 만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상황이다.

    이에 차길영 대표는 “이제 곧 대학에 입학해서 새로운 꿈을 꿀 시기에 큰 병으로 고등학교 졸업요건의 수업일수도 채우지 못하는 상황이 너무 안타깝다. 이번 의료비 지원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하루 빨리 병을 이겨내어 다시 학교로 돌아갈 수 있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한다. 앞으로도 아픔을 겪고 있는 소외된 어린 학우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차길영 대표는 이수진 양이 학업을 포기하지 않도록 세븐에듀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해주는 배려도 잊지 않았다.

    또한 차길영 대표는 몇 년 전부터 교육 환경과 시설이 열악한 터키와 시리아, 이집트 및 키르키즈스탄 학교 어린이들을 위해 공부에 필요한 학용품과 노트북, 캠코더, 카메라, 프로젝터 등을 후원하고 있고 지금도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의료비 지원에 앞장선 ‘세븐에듀’와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의 차길영 대표는 전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1타 강사로 전국 27만 명의 수학 인터넷 강의 수강생을 몰고 다니는 얼짱 스타강사이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SKY 대학만 1,000명(서울대 175명) 이상을 배출시켜 세간의 주목을 받았으며, 2013, 2014년 수능에서 평균 60%가 넘는 놀라운 시험 적중률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외에도 극동방송에서 ‘차길영의 성공하는 자녀교육법’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정관장 아이패스 TV CF 광고 출연과 클라라와 함께 부른 수능 응원가로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수능적 발상 능력을 키워주는 수능 슈퍼패스 및 차길영 대표의 마으겔로쉬 개념프리패스를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세븐에듀 학습플래너와 절대유형 N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도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 및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공부법’과 ‘겨울방학 학습법’, ‘공부 자극 영상’, 스타강사 ‘차길영의 수학 잘하는 법’ 등의 무료 강좌를 제공하여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수능 영어 콘텐츠 확대를 위해 이얼 강사의 수능 영어 실전 대비 및 고득점을 위한 ‘수능의 출제원리’ 강좌 외에도 EBS 영어 스타강사 샤이니를 영입하고 2주 안에 끝내는 문법, 구문, 독해 시리즈로 구성된 수능 영어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