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이 12월 10일부터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설명회를 연다.
외고, 국제고, 전국 자사고 입시 결과가 발표된 후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2015학년도 특목고/전국 자사고 입시를 분석하고 내년도 입시에 대한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다. 따라서 올해 입시에 대한 총체적인 분석, 진단이 필요한 학부모에게 유용한 정보 제공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올해 외고/국제고와 전국 자사고 입시를 분석하고, 2부에서는 대입변화에 따른 올바른 고교선택과 내년도 고교입시를 전망한다. 아울러 특목고 및 전국 자사고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올림피아드교육의 차별화된 진학전략도 제시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유투엠, 올림피아드, GLEC어학원 서울 직영캠퍼스에서 열리며, 캠퍼스별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송파방이/송파잠실캠퍼스는 한국광고문화회관(잠실역 7번 출구)에서, 성동캠퍼스는 성동청소년수련관(왕십리역 3번 출구)에서 진행된다. 좌석이 한정되어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예약 후 참가해야 한다.
한편, 올림피아드교육은 다년간 입시를 진행해온 전문강사들로 구성된 입시전략연구소를 운영하면서, 체계적인 입시분석 및 진학 컨설팅으로 지금까지 1600여 명의 넘는 특목고/전국 자사고 합격생을 배출해왔다.
올림피아드교육, 특목고 전국 자사고 입시설명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