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 예비중1 설명회 개최
맛있는공부
기사입력 2014.10.31 10:54
  • (주)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이 운영하는 수학전문 유투엠과 올림피아드, 영어전문 GLEC어학원에서 예비중1 설명회를 개최한다.

    11월 4일(화) 유투엠 송파잠실캠퍼스를 시작으로 12일(수)까지 광진, 성동, 동대문, 서초, 중랑, 강동, 중계, 강북, 송파잠실 10개 서울 직영캠퍼스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초6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중학교 진학을 앞둔 초6 학생, 학부모를 위하여 중학생활 3년간의 수학 및 영어 학습전략, 입시준비 및 학생부 관리 등 종합적인 중등부 전략을 다룰 예정이다.

    먼저 1부에서는 자녀 스스로 적극적으로 중학생활을 할 수 있는 가이드 제시와 함께 수능을 향해 어떤 방향으로 수학과 영어 학습을 진행해야 할지에 대해 안내한다. 2부에서는 수능과 직결되는 국어, 과학, 사회 과목의 학습전략과 함께 대입을 향한 중간과정인 고입 전략을 안내한다.

    올림피아드교육은 2015학년도 영재학교 입시에서 44명의 합격생(종합반 기준)을 배출한 것을 비롯해 2014학년도 영재학교․과학고 86명, 특목고․전국자사고 192명 등 우수한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올림피아드교육의 입시분석 및 학습전략이 공개될 이번 설명회는 중등부 진학을 앞둔 예비중1 학부모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실시되며, 예약 및 캠퍼스별 상세 일정은 유투엠 홈페이지(www.u2math.co.kr), 올림피아드학원 홈페이지(math.olympiad.ac), GLEC어학원 홈페이지(www.glec.co.kr) 또는 각 캠퍼스 상담실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참석한 학부모에게는 자녀의 중학 진학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만한 예비중1 가이드북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