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 더 다양하고 창의적인 교육을 통해 학생의 잠재력을 키울 수 있으며 미국대학 입학하기도 더 수월한 국제학교에 대한 관심이 높다.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세인트폴 서울 국제학교는 도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높으며 미국 미네소타 주 세인트폴 시에 있는 본교의 정규교육과정을 그대로 이수할 수 있다. ‘세인트폴 서울’에서는 미국 교과과정의 전 과목을 실력이 검증된 교사진이 직접 가르친다.
세인트폴 서울 국제학교의 교사진은 다음과 같다.
캘리포니아주립대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하고 샌프란시스코 골든게이트대학에서 재무분석과 경영학 MBA를 이수한 헤드마스터 Robert Ellison를 중심으로 빙햄톤대학 교육학 석사과정 및 코넬대 영문학 학사 과정을 마친 영어 담당 Stephen j.Cornman, 캐나다 밴쿠버에에 있는 브리티시컬럼비아대학에서 수학과 학사 과정을 마치고 한국 고려대에서 수학교육과를 졸업한 수학을 담당하는 Dermitri Park, 코넬대와 존스홉킨스에서 물리학과 중등 수학을 전공한 물리학 담당 Min K. Kang, 시카고 드폴대학에서 역사교육을 전공한 역사, 심리학, 경제학 담당 Brian R. Newar, 세인트폴 월든대학에서 교수설계와 교육공학을 전공하고 일리노이대학에서 스페인어와 언어학을 전공한 스페인어와 IT담당 William H. Stewart, 하버드대에서 영미문학과 언어학을 전공한 영어담당 Min Hyung Lee, 프랫 인스티튜트 출신 미술 담당 Karin Sun Min Lee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교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세인트폴 서울’은 체계적인 미국대학 진학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목표로 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9학년부터 성적과 활동이력, 비교과 활동에 대한 관리를 통해 졸업과 대입에 대비한다. 10학년부터는 각종 인턴쉽을 통해 학생의 적성에 맞는 진로와 목표 대학을 선정하고 입시일정에 맞춰 점수를 관리하기 시작한다. 11학년이 되면 방학 동안 관심 있는 대학을 방문해 인터뷰할 수 있도록 일정을 관리하는 동시에 입학원서를 작성하고 에세이 작업에 들어간다. 대학 합격 이후에도 입학에 필요한 모든 후속 조치가 이루어진다.
그 동안 세인트폴 미국학교의 프로그램을 수료한 학생들은 Columbia, Brown, Emory, NYU 등 미국 상위권 명문대에 합격하는 성과를 올렸다. 국제학교에 관심이 있다면 ‘세인트폴 고등학교(Saint Paul Preparatory School)’의 합리적 비용과 질 높은 교육이 적절한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세인트폴 국제학교에서는 입학을 앞둔 예비학생들을 위한 SAT 클래스를 운영한다. TOFEL, Debate, SAT Reading, Chemistry 총 4과목 집중수업으로 새 학기 수업에 대비하고 있다.
• 모집학년 : G5~G12
• 모집인원 : 각 반 20명 선착순 모집
• 문의전화 : 02)3486-2000
• 홈페이지 : www.stpaulseoul.com
•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163번지
세인트폴서울 국제학교에서 체계적으로 유학준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