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아드교육, 예비중1․고1 설명회 개최
맛있는공부
기사입력 2014.08.07 17:12
  • (주)올림피아드교육(대표 양환주)이 운영하는 수학전문 유투엠과 올림피아드, 영어전문 GLEC어학원에서 예비중1 설명회를 개최한다.

    8월 12일(화) 광진, 성동, 동대문, 서초, 중랑, 강동, 중계, 강북, 송파잠실, 송파방이 10개 서울지역 캠퍼스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초6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중학교 진학을 앞둔 초6 학생, 학부모를 위하여 중학생활 3년간의 내신관리, 학습전략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참석한 학부모에게는 중학 진학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만한 예비중1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2015학년도 영재학교 입시에서 44명의 합격생(종합반 기준)을 배출한 것을 비롯해 2014학년도 영재학교․과학고 86명, 특목고․전국자사고 192명 등 우수한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올림피아드교육의 입시 및 학습전략 설명회는 정확하고 앞선 분석과 전략 제시로 정평이 나있다. 최근에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제25회 국제생물올림피아드에서 올림피아드교육에서 배출한 국가대표가 개인부문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으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실시되며, 예약 및 캠퍼스별 상세 일정은 유투엠, 홈페이지(www.u2math.co.kr), 올림피아드학원 홈페이지(math.olympiad.ac), GLEC어학원 홈페이지(www.glec.co.kr) 또는 각 캠퍼스 상담실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13일(수) 건국대학교 새천년기념관에서 열리는 예비고1(현 중3) 설명회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말하는 수학의 교육혁명 유투엠, 수학이 즐거운 올림피아드, 영어로 행복한 GLEC어학원이 함께 하는 이번 설명회는 급변하는 교육정책 아래 예비 중․고등학생을 둔 학부모에게 실질적이고 핵심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자녀의 미래를 위해 유용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