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교가‘제 3회 자기주도학습 장학상’수상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대교는 꿈을 위해 스스로 학습하며 노력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지난 2011년 ‘자기주도학습 장학상’을 제정해 매년 시행하고 있다.
장학상은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학력의 성장을 경험한 대교 회원을 대상으로 사례를 공모 받아 진행된다. 대교의 눈높이, 차이홍, 솔루니 제품 중 한 과목 이상 수료했거나 대교 제품 학습 기간이 누적 5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대상 연령은 중학교 2학년부터 대학교 2학년까지 이며, 대교닷컴(www.daekyo.com)을 통해 4월 21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시상은 대교 자기주도학습 Master상 5백만 원, Leader상 2백만 원, Challenger상 50만 원 등 총 40여명에게 5천 5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수상자들은 향후 1년간 자기주도학습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대교 관계자는 “장학상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이라는 좋은 공부습관으로 성취의 경험을 한 회원들을 많이 발굴하고 있다. 이들을 격려하고 그 노하우를 더 많은 회원들에게 공유하기 위해 매년 장학상을 시행하고 있다”고 의미를 밝혔다.
제 3회 자기주도학습 장학상 최종 수상자는 오는 6월 중 발표하며, 대교 본사에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80-222-0909)
대교, 제 3회 자기주도학습 장학상 시행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