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파트 최초 조선에듀케이션 교육특화 시스템 도입
아파트 최초 조선일보 교육법인과 함께하는 ‘조선에듀케이션 교육시스템’을 마련할 예정인 동탄2신도시 시범단지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다양한 교육특화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교육 특화 시설인 2층 규모의 별동 학습관 ‘아이비 아카데미’에서는 지금까지 동탄권 아파트에 없었던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SKY 멘토링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에서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출신 학생들이 단지에 상주해 아이마다 다른 학습법과 개성을 고려하여 개개인에 맞는 맞춤교육을 전한다.
조선에듀케이션 문화센터 강좌에서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하는 Mom&Baby 커리큘럼 부터성인 취미과정까지 입주민의 선택 사항에 따라 각 커리큘럼 당 3가지의 강좌를 입주민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단지 내 교육 인프라들로 조선에듀케이션이 위탁 운영하는 어린이집 ‘조선에듀케이션 키즈스쿨’유치원(사설), 유아 커뮤니티 등이 있다. 이 중 ‘조선에듀케이션 키즈스쿨’은 조선에듀케이션이 영어유치원 프리머스 키즈 등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위탁 운영된다.
▣ 단지와 인접한 초, 중, 고교, ‘초등학교 9부지’(복합화 초교)로 최대수혜
동탄2신도시 마지막 시범단지‘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단지 인근으로 초, 중, 고교가 접해 있는 학주근접형 단지다. 가까운 거리에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시범단지 최대 이슈인 단지 건너편 '초등학교 9' 부지는 학교시설 복합화 계획이 진행 중에 있어 수혜 아파트로도 꼽힌다. 초등학교 9 부지는 운동장, 체육관, 수영장, 소공연장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 평면차별화 등 다양한 프리미엄 갖춘 ‘동탄2신도시 시범단지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반도건설은 동탄2신도시 마지막 시범단지인 A-18블록에서 동탄2신도시 시범단지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3월 말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1층~지상27 12개동, 전용면적 84~99㎡ 중소형으로 구성된 총 904가구로 이뤄진다.
반도건설은 설계특화로 유명한 건설사답게 '고객맞춤 상품특화'를 포인트로 주방공간 특화와 펜트리공간 차별화 전략을 선택했다. ‘주방공간 차별화’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방 또는 다양한 펜트리 공간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타워형 타입의 공간특화’를 통해서는 전용 84㎡(구.33형)의 타워형의 경우 4.5베이-4룸을 확보할 예정이다.
또한 동탄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방브랜드 제품을 적용했으며, 홈네트워크와 연결한 주방 터치스크린 액정을 적용하여, '똑똑한 주방'을 구현할 계획이다.
단지 앞으로 시범단지 커뮤니티시설(복합문화단지)이 있으며 편리한 교통망으로 KTX․GTX 동탄역세권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둘레길이나 그린 커뮤니티 시설, 놀이터 등의 녹지구성과 인근의 치동천으로 입주민들에게 '에코힐링'을 선사한다. 모든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환기와 채광이 뛰어나며 센트럴파크(근린공원)의 조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분양가는 기존 시범단지(1~2차)에서 분양한 분양 단지에 비해 저렴한 수준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문의: 1599-0026
‘조선에듀케이션 키즈스쿨’로 입주민 보육 고민 해결
-SKY 멘토링, 문화센터 강좌로 실수요자 관심 높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