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제2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기사입력 2012.11.15 15:20
  •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스티븐)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 2012 Fall)’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전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기초 영어 학습 토탈 솔루션, 토탈리(TOTALe™)에 대해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며, 제품이나 학습에 관한 궁금증을 그 자리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전문 매니저를 통한 상세한 일대일 상담을 제공한다. 더불어 PC 외에 토탈리의 전 과정을 모두 학습할 수 있는 아이패드 체험존도 꾸며진다. 

    교육 전 기간 동안 로제타스톤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전 제품에 대해 특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신용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또 제품 상담만 받더라도 에코백 및 노트패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로제타스톤은 겨울 방학을 맞아 효과적인 자녀 영어 교육 학습법에 대한 특별 세미나를 16, 17일 이틀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강연회는 “암기나 문법 공부 없이 자연스럽게 우리 아이 영어 말문 틔우기 비법”을 주제로, 실제 4개 국어를 구사하는 딸을 둔 엄마이자 스타영어강사 박현영(43)씨의 강연과 질의 응답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사전 참여 신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 노트패드와 천연 비누를 증정하고,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세미나에 관련한 자세한 일정 안내 및 신청은 로제타스톤 홈페이지(http://www.rosettastone.co.kr/seminar)에서 하면 된다. 

    로제타스톤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로제타스톤이 참여하는 마지막 대규모 유아교육전인만큼 상당히 많은 방문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대규모 부스에서 보다 많은 체험 존을 갖추고 많은 분들이 로제타스톤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이밖에 로제타스톤 제품 및 각종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1577-714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