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 렛미플라이 교구재 ‘파닉스 트레인 츄-츄’ 선보여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12.05 16:31
  • ESL 교육기업 청담러닝(대표 김영화)은 렛미플라이(Let me fly)의 체험학습 전용 교구재 ‘파닉스 트레인 츄-츄(Phonics Train Choo-Choo)’를 출시했다.

    ‘파닉스 트레인 츄-츄’는 프리미엄 유아 영어교육 프로그램인 렛미플라이를 개발한 청담러닝에서 만든 유아 영어 체험학습 전용 교구재로 알파벳 타일에 이중 자음과 모음 파닉스 조합을 추가한 자석타일 교구이다.

    ‘파닉스 트레인 츄-츄’는 자석이 붙은 알파벳 타일을 보드에 붙여가며 유아의 학습 능력에 따라 알파벳 학습, 단어 학습, 문장을 만들어 보는 문장 학습까지 파닉스와 함께 포괄적으로 연습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알파벳 대/소문자의 낱글자 타일 뿐만 아니라 별도의 이중 자/모음이 두 글자 타일로 구성되어 있고, 청담러닝의 파닉스 교재를 그대로 반영한 단어 제시카드를 활용하여 가정에서도 쉽고 효율적으로 파닉스 학습을 할 수 있다.

    지난 1일 출시된 영어단어 낚시 보드게임 ‘영어단어 듬뿍(Word Fishing)’을 비롯해 유아의 동작을 감지하여 영어 문장과 노래 등을 반복 재생하여 영어에 반복 노출 시킬 수 있는 세이센서도 곧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상세한 구입처는 전화(02-3429-9499) 혹은 홈페이지(www.letmefly.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청담러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