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학기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접어들면서 학생들은 내신관리에 주력하게 된다. 수학의 경우 한 권의 문제집을 풀더라도 단원간의 연관성을 파악하여 전반적인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기초실력을 확립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개념이 제대로 잡히면 자연히 문제해결력과 연결되어 학습 수준이 향상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맵플러스 내신대비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학습능력 수준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최적화 된 교재를 제공함으로써 기본기를 탄탄히 하고 보다 심화된 내용구성을 통해 고액 입시과외와 사교육비의 부담이 없이도 내신 성적 향상을 위한 최적의 로드맵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융합한 신개념 학습시스템을 통해 수학 교육 시장에서 개인별 맞춤 학습 프로그램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은 맵플러스는 론칭 2주년을 맞아 교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 내신대비교재
최근 3년간 서울을 비롯한 전국 100여개 학교의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하고 2011년 개정된 교육과정을 충실히 반영하여 제작된 내신대비 교재는 학원에서 직접 시험범위를 지정하여 주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을 통하여 오답/유사문제 보충학습 문제가 제공되고 학원에서는 시험기간 동안 학기 중 수업 시간에 바코드로 인식되었던 문제들을 모아서 학생들에게 필요한 모의고사를 직접 출제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 교재 제작이 필요 없이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으며 학생들은 틀린 문제를 다시 한 번 복습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취약한 부분을 좀 더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 서술형 교재
내신에서 점점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서술형 문제에 대비하기 위해 만들어진 서술형 교재는 수학적 개념과 원리를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풀이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다. 풀이순서를 제시해주는 단계형 문제와 풀이과정을 모두 서술하는 서술형 문제가 적절히 조합되어 문제의 패턴과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구성되었다.
◆연산문제집
초등 3,4학년이 되면 찾아오는 수학성적의 고비는 연산부족능력에서 오는 것이 대부분이다. 연산문제집은 각 단원별로 반드시 알아야 할 학습 주제를 유형별로 나누어 다양한 패턴의 문제로 구성되었으며 한 권의 문제집을 풀더라도 완벽하게 기본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학습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
◆영역별교재
특정영역에 취약한 학생들의 경우에는 학습 흐름을 단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영역별 위계에 따라 종합적인 학습이 가능한 영역별 교재가 도움이 된다. 초등은 [수와연산/도형/측정/규칙성과문제해결+확률과통계] 총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중등은 [수와연산/기하/확률과통계/문자와식+함수] 총4종으로 구성 되어 있다. 영역별 교재는 내신대비 뿐만 아니라 별도로 특강반을 구성하거나 방학특강교재로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 기간은 2011년 10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교재 주문은 http://www.imapplus.com 에서 가능하다.
맵플러스, 론칭 2주년 맞아 교재 할인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