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이홍 베이징 여행 앱’은 가이드북 없이 앱 하나만으로 충분히 중국 베이징을 여행할 수 있도록 여행 준비단계부터 실제 여행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능까지 방대한 분량의 콘텐츠를 담고 있다.
앱을 실행하면 환율 계산, 여행 체크리스트, 주요 연락처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2박 3일, 3박 4일에 맞는 추천코스를 소개해 여행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전 준비를 도와준다.
주요 관광지 소개 메뉴에서는 관광지, 쇼핑, 레스토랑, 호텔 등 총 200여 곳의 정보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이화원’을 선택하면 사진과 함께 이화원에 대한 역사, 얽힌 이야기, 교통정보, 운영시간, 연락처 등 자세한 정보가 소개된다.
이외에도 현지문화, 즐길 거리에 대한 안내와 지하철 노선도, 시내 교통정보, 지도 등을 통해 낯선 곳에서 나침반과 같은 역할을 해준다.
스마트폰을 활용할 수 있는 필수 ‘여행회화’ 메뉴도 탑재했다. 초보 여행자들을 위해 상점, 택시, 공항, 음식주문 등 각 상황 별로 필요한 다양한 회화들을 원어민 음성으로 지원한다.
대교는 ‘차이홍 베이징 여행 앱’ 출시를 기념해 9월 16일까지 앱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사람에게 면세점 적립금 3,000원과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앱 리뷰 작성자 전원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차이홍 베이징 여행 앱’은 앱스토어나 티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문의 080-222-0909)
㈜대교, 차이홍 중국어 베이징 여행 앱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