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 보카, 교보문고 상반기 종합 베스트셀러 TOP 10에 선정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6.28 14:51

교보문고 발표 2011년 상반기 종합 베스트셀러에 어학서로는 유일하게 ‘해커스 토익 보카’가 TOP 10에 올라

토익, 토플, 텝스 등 어학서 중 해커스 교재가 종합 베스트셀러 100위 안에 모두 포함

  • 해커스 어학연구소가 펴내는 토익수험생을 위한 토익 기본서 ‘해커스 토익 보카’가 어학관련 교재로는 유일하게 교보문고가 발표한 2011 상반기 베스트셀러 8위에 올랐다.

    교보문고 상반기 종합 베스트셀러 TOP 10에 어학서로는 유일하게 순위에 올라 교재의 중요성을 입증한  ‘해커스 토익 보카’는 주제별로 30일치 학습 분량으로 토익 빈출 어휘를 쉽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한 해커스 토익 기본서로, 토익시험의 출제 포인트와 반복학습을 위한 실전문제가 수록되어 있어 실제 시험에서의 정답률이 높다.

    또한, '해커스 토익 보카‘는 교재 자체의 완성도 뿐 아니라 들으면서 단어 반복 암기를 병행할 수 있도록 단골출제단어, 시험 전 10분 벼락치기, 토익완성단어 10일 정복 등 다양하게 제작된 mp3 파일을 해커스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를 통해 제공하고 있고, 해커스영어 홈페이지(www.Hackers.co.kr)의 ‘보카 Q&A 게시판’을 통해 ‘해커스 토익 보카’에 대한 피드백을 꾸준히 제공하는 등 토익 학습자의 기대치를 충족하고 있어 필수 토익 학습서로 자리매김했다.

    이 밖에, 해커스 어학연구소에서 출간한 해커스 교재들은 토익, 토플, 텝스 등의 어학서 중, 베스트셀러 100위 안에 8권이 포함되어 해커스에서 출간되는 교재에 대한 학습자의 교재 선호도를 입증하고 있다.

    현재 토익 필수 기본서인 '해커스 토익 리딩(개정판)'과 '해커스 토익 리스닝(개정판)'은 종합 베스트셀러 13위와 22위, 그리고 토익 초보자들의 필수 학습서인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과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스닝'은 16위와 36위를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교보문고 <토익>분야에서는 '해커스 토익 보카'가 1위, '해커스 토익 리딩(개정판)'이 2위를 기록하며 해커스 토익 기본서가 <토익>분야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토익 기본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2011 교보문고가 발표한 상반기 종합 베스트셀러 100위 안에 포함된 어학서적 중 한 권을 제외한 모든 서적이 해커스 교재라는 점에서 어학 교재에서의 해커스의 위상과 해커스에 대한 학습자들의 신뢰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발표를 계기로 학습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교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커스 토익 보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