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주는 식품업계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동원그룹,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홈푸드, 동원F&B 등 그룹 하계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인 4년제 대학 2011년 2월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인턴십은 하계방학기간 중 8주간 진행되며 인턴실습 우수자에 한해 채용여부를 확정한다. 서류는 5월 25일까지 동원그룹 채용사이트 (www.dwhr.co.kr)에서 접수 할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경영기획, 구매물류 외 총 4개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은 8월 졸업예정자도 응시 가능하며 경력은 최소 2년 이상의 실무 경력을 갖춰야 한다. 공인영어성적은 토익 700점 이상이면 된다. 입사희망자는 5월 22일까지 당사 채용 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삼양식품은 재무, 공정관리 등 총 4개 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 할 수 있다. 원서는 5월 16일까지 당사 홈페이지(www.samyangfood.co.kr)에서 서류를 내려 받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채권부문 채용은 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5월 18일까지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모집 분야는 VMD, 점포 인테리어, 경영관리담당의 3개 분야이다. 각 분야별 지원자격이 다르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company.paris.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대상·대상FNF는 각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력은 2~5년 이상이면 된다. 마감일은 16일까지이며 입사희망자는 당사 홈페이지(www.daesang.co.kr)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 커리어넷 출처 / 뉴스와이어 제공
식품업계 ‘맛있는 채용’ 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