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TㆍACT 전문학원 인터프렙(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이 2017년 여름 특강부터 올패스(ALL PASS)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SAT ACT 시험대비 여름특강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정규프로그램과 밀착관리형 캠프로 나뉘어 진행되며, 학생들의 성적이나 학습방식 등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다. 정규 프로그램은 5월 22일부터 매주 월요일에 개강하며 8월까지 이어진다. 24시간 학습생활까지 관리해주는 밀착관리형 캠프는 6월 12일 월요일부터 8주간 진행된다. 밀착관리형 캠프 학생들은 학원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4성급 호텔에 숙박해 수강하게 된다. 3월 31일까지 조기등록 시 결제금액의 10%, 4월 등록의 5%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전현우 인터프렙 부원장은 "500만원의 비용으로 SATㆍACTㆍ SAT2 ㆍAPㆍ 토플 및 기타 인터프렙에서 제공하는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올패스는 소비자입장에서 매우 합리적인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인터프렙은 4월 8일 토요일에 '2016ㆍ2017 미국 및 아시아권 대학 합격자 결과분석에 기초한 앞으로 해외대학 입시전망'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미국대학에 합격한 사례를 분석하고 올해 시험대비 전략 및 대학입학전략을 제시하는 한편, 2017년 인터프렙 여름특강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가 다뤄진다.
인터프렙, SATㆍACTㆍAP 과목 무한수강하는 올패스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