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잉글루, '우리 아이 영재 만들기' 교육콘서트 개최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12.19 11:24
  • 부산에서 열린 교육콘서트의 모습. /YBM넷 제공
    ▲ 부산에서 열린 교육콘서트의 모습. /YBM넷 제공
    YBM넷이 운영하는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YBM잉글루’가 지난 17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우리 아이 영재 만들기’를 주제로 한 교육콘서트를 열었다. YBM잉글루는 이번 교육콘서트에서 각 분야 전문가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고, 초·중등 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300여 명에게 자녀의 학업성적 향상과 인성 계발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교육 노하우를 전하고 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교육콘서트는 총 3시간 동안 2부에 걸쳐 진행됐다. 먼저 1부는 서울 대학입시연구소의 정현빈 팀장이 연사로 참여해 '학년 별 대학입시 대비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2017학년도 수능은 과연 불수능인가?'를 화두로 수시와 정시의 차이점, 수시의 핵심 비교과 관리법, 수능에 대처하는 자기주도식 학습법을 소개하였다. 2부에서는 SBS 프로그램 '영재발굴단'에서 패널로 활약하고 있는 정신과 전문의 노규식 박사를 초청해 ‘학생들의 학습 및 정서 발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노 박사는 아이의 정서적 상황을 바르게 이해하고 이에 맞는 올바른 부모의 역할을 익혀야 함을 강조했다. 또한 사춘기 자녀들의 성적도 올리고 잠재력도 끌어올리는 '두뇌 맞춤형 공부법'은 학부모들의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YBM잉글루 이정철 이사는 “초·중등 학생 시기는 학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단체 생활을 겪게 되는 단계기 때문에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지원이 반드시 필요한, 중요한 시기”라며, “앞으로도 학부모님들께 도움이 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YBM잉글루는 YBM의 55년 영어 교육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초·중등 영어전문학원으로 학생의 수준에 맞는 1대1 맞춤 교육을 제공한다. 획일적인 주입식 교육에서 탈피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자기주도 방식의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