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에듀는 “여름방학 동안 열심히 공부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마으겔로쉬·수능적 발상 열공단’ 1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으겔로쉬·수능적 발상 열공단 1기는 여름방학 40일 동안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의 마으겔로쉬, 수능적 발상 강좌 완강을 목표로 학습관리를 받는다. 세븐에듀 전용 앱을 통해 일일 학습량 미션이 주어지고, 학생들은 주어진 미션에 따라 강의를 수강하기만 하면 된다. 열공단 투아웃제도와 보상제도를 통해 학생들이 지속적인 긴장감을 가지고 학습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 14일부터 모집한 ‘마으겔로쉬 열공단’은 이틀 만에 100명 선착순이 마감된 바 있다. 차길영 대표는 “더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전용 앱을 통한 학습관리를 진행, 접근성을 높이고 추가 신청인원을 받기로 했다”며 “특히 수학에 취약한 ‘수포자(수학포기자)’는 이번 여름방학을 계기로 지금까지의 수학성적을 뒤엎는 기회로 삼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으겔로쉬’ 강좌는 고등수학을 처음 접하는 예비고1·2·3 학생들까지 수학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수능 기출분석 강좌인 ‘수능적 발상’은 기출유형 분석을 통해 다양한 접근법을 알려주고 개념을 문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열공단 1기는 해당 강좌를 수강하는 고교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25일까지 선착순 200명을 모집한다. 신청 회원 모두에게 ‘세븐에듀 써니보틀’을 제공하며, 목표 달성 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에듀, 모바일 앱 통한 ‘여름방학 학습관리 서비스’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