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에듀는 수학 학습에 최적화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세븐에듀 앱’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세븐에듀 앱은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의 노하우를 담은 수학 학습 애플리케이션이다. 세븐에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강의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HD급의 선명한 화질을 구현해 동영상 강의 수강에 따른 눈의 피로를 줄이고 집중력을 높여준다.
또한 동영상 강의 수강 중 실시간 질문·답변 기능과 ‘마으겔로쉬·수능적 발상 열공단’을 위한 학습 관리 시스템을 탑재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학생들은 세븐에듀 앱을 통해 단순 강의 수강뿐 아니라 기간별 디테일한 맞춤 학습과 수강 이력 관리를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세븐에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각종 입시정보와 학습정보, 이벤트가 푸시(PUSH) 알림으로 전송되며, 개인별 대학 목표 설정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차길영 대표는 “많은 학생들이 열심히 학습한 만큼 그 성과를 내지 못하는 점이 늘 안타까웠다”며 “세븐에듀 수강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세븐에듀 앱’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세븐에듀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강의 수강은 와이파이(Wi-Fi)와 3G·4G에서 모두 가능하며, 강의 스트리밍은 물론 다운로드해 오프라인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내달부터는 인공지능 수학문제집 절대유형 N제(수학Ⅰ, 수학Ⅱ, 미적분Ⅰ, 미적분Ⅱ, 확률과 통계, 기하와 벡터)의 유형문제와 수능기출 문제를 앱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세븐에듀, 수학 학습 애플리케이션 ‘세븐에듀 앱’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