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학원, 7월 학평 종료 직후 과목별 등급컷·결과분석서비스 제공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07.06 17:52
  • 종로학원 제공
    ▲ 종로학원 제공
    종로학원은 6일 치러진 인천광역시교육청이 주관 '7월 전국연합학력평가(학력평가)' 종료 직후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과목별 등급컷을 비롯한 결과분석서비스와 수시·정시 통합 합격예측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주요내용은 ▲과목별 예상등급컷 ▲빠른채점 서비스 ▲지원가능대학 배치표 서비스 ▲종로학원 강사진의 주요 오답문항 해설강의 ▲영역별 출제경향과 학습전략 ▲오답률 높은 문항 확인서비스 등이다. 학생들은 7월 모의고사 예상성적을 토대로 지원 희망대학의 합격가능성 여부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수시·정시 통합 합격예측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종로학원 관계자는 “이번 학력평가는 9월12일 수시 원서접수 이전에 시험결과가 나오는 마지막 시험”이라며 “수시 지원전략 수립을 위한 중요한 기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오픈되며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 한편, 종로학원은 수시 원서접수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7일 오후2시 한양대 체육관에서 ‘종로학원 2017대입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수시 지원을 위해 종로학원, 종로학평, 하늘교육이 입수 분석한 수험정보를 당일 모두 공개할 계획이다. 최근 4개년도 전국 4년제 대학 입시결과와 학생부 종합전형, 논술전형, 학생부 교과전형, 특기자 전형 등 수시 유형별·학과별 합격선도 제공한다.

    또한 6월 학력평가 결과를 토대로 올해 수능을 예측하고 남은기간 전략과 금년도 주요대학 모의논술 출제경향을 통해 본 논술대비전략을 제시한다. 고3 수험생, 재수생, 반수생 뿐만 아니라 사회적 배려 대상자, 농어촌, 고른기회, 검정고시 출신들과 예체능 학생들을 위한 차별화된 수시지원 전략과 남은 기간 학습전략을 알려줄 예정이다.

    설명회 연사는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이사, 김명찬 종로학원 학력평가연구소장, 오종운 종로학원하늘교육 평가이사, 장문성 종로학력개발원장이며, 17일 이후에는 전국 주요도시에서도 설명회가 진행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 후 설명회 실제 참석자에 한해 당일 종로학원, 종로학평, 하늘교육에서 제공하는 입시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자료집과 수시배치표를 교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