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NE 능률, 토익 입문자를 위한 ‘2학년 토익’ 출시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06.21 09:49
  • NE 능률 제공
    ▲ NE 능률 제공
    NE 능률은 “토익 입문자를 위한 신개념 토익 학습 코스 ‘2학년 토익’ 교재와 인강을 출시하고 내달 15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학년 토익은 어휘∙문법∙스킬∙모의고사 등 분야별 교재 4권을 한 세트로 구성한 업계 최초 올인원 토익 학습 코스다. RC와 LC 영역별 기본 어휘 표현부터 핵심 문법, 문제풀이 스킬, 모의고사 마무리까지 수험생이 반드시 익혀야 할 내용을 엄선해 토익 전문 강사진의 노하우와 122가지 문제풀이 비법을 담았다.

    2학년 토익의 명칭은 NE 능률 자체 설문조사 결과 대학생 토익 응시자의 84%가 1~2학년에 토익을 시작한다는 데서 착안했다. 김성범 토마토 클래스 강사는 “2학년 토익에서 2학년이라는 단어는 토익 입문자를 가리키는 상징적 표현”이라며 “토익 입문자가 첫 시험에서 단번에 목표 점수 800점을 달성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2학년 토익은 교재 외에 토마토 클래스 사이트에서 인강으로도 학습할 수 있다. NE 능률 관계자는 “2학년 토익 교재와 인강은 기본기부터 응용력 훈련까지 체계적인 학습 코스를 제시해 독학으로도 첫 시험에서 고득점 달성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NE 능률은 2학년 토익 교재와 인강 출시를 기념해 내달 15일까지 온라인서점 예스24와 특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토익 강의 패키지 구매 시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신토익 강의 패키지 구매자 가운데 내달 31일 토익 시험에서 800점 이상을 달성하는 수강생에게는 토익 응시료 전액을 현금으로 환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NE 능률 토마토 클래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