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에듀는 스승의 날을 맞이해 세븐에듀 선생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와 이얼·샤이니 영어 강사, 송도훈 국어 강사의 강의를 들은 후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세븐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수학과 영어·국어 인터넷 강의를 들은 후 수강후기를 남기는 모든 학생에게 매직포인트를 1000점씩, 최대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유료 강의 외에도 학습법, 수능·모의고사 해설 강의 등 무료 강의 수강 후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스승의 날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3일 발표될 예정이다. 1등 1명에게는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매직포인트 10만점, 2등 10명에게 5만점, 3등 50명에게 3만점이 수여된다. 그 외에도 참여한 전원에게 1000점의 매직포인트가 주어진다.
차길영 대표는 “스승의 날을 맞아 학생들에게는 선생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확인하는 기회로, 선생님들에게는 학생들을 위한 열정을 더욱 북돋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세븐에듀 선생님들을 응원하고 매직포인트로 학업에 도움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고3을 위한 ‘차길영 6월 모평 대비 실전 모의고사’를 0원에 배포하는 무료 이벤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www.sevenedu.net) 또는 전화(1544-7827)로 확인할 수 있다.
[조선에듀] 세븐에듀, ‘스승의 날 특별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