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에듀는 올해 1학기 중간고사를 대비하기 위한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책자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4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23일 1차 배포분 1000권을 모두 소진하고, 26일부터 4일까지 추가 1000부를 2차 무료 배포한다.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는 “내신 시험의 중요성이 점차 커짐에 따라 내신에서 점수를 많이 빼앗기는 서술형 문제에 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다”며 “이번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반응도 뜨거워 1차 매진 후 학생들의 추가 요청이 많아 긴급하게 2차 배포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각 1000권씩 총 2차에 걸쳐 무료로 배포되고 있는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교재는 차길영 대표와 포항공대 박사 출신의 허준성 강사, 세븐에듀 카이스트 연구진이 함께 제작한 교재다. 이번 중간고사를 위해 전국 195개의 고등학교 내신시험에 빈출된 서술형 기출문제를 모두 분석해 제작됐다. 특히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제를 제공하기 위해 기출 서술형 문항 중 가장 자주 출제됐던 빈출 유형의 핵심만을 뽑아 변형한 고퀄리티 문항으로 학생들의 실전력을 높였다는 평이다.
차길영 대표는 “서술형 출제 예상 문제에 대한 해설뿐만 아니라 채점 기준표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본인이 풀어본 문제들을 채점 기준표에 따라 스스로 채점해보며 취약 부분과 감점 요인을 체크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서술형 문제에서 정답을 맞혀도 서술 과정에서 감점을 많이 당하거나, 서술형에 최적화된 문제 풀이법을 알지 못해 시간을 많이 허비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신청한 학생들 중 일부를 추첨해 서술형 강좌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허준성 강사의 세븐에듀 서술형 강좌는 학교 내신 시험 기출문제를 분석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빈출 유형과 예상 문제를 집중 공략하는 강좌다. 서술형 시험에 대한 효과적인 접근법과 최적화된 정확한 문제풀이, 논리 전개방식을 전수한다. ‘서술형 마스터클래스’ 강의는 세븐에듀뿐만 아니라 매쓰뱅크에서도 서비스돼 매쓰뱅크 시스템을 통한 문항별 채점과 해설강의 수강·실전 훈련이 가능하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차길영 대표의 고1·2·3 중간고사 대비를 위한 ‘내신 수학 100점을 위한 5가지 전략’과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개념 공부법’, ‘신학기 학습법’ 및 ‘차길영의 수학 잘하는 법’ 등 다양한 무료 강좌를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조선에듀] 세븐에듀, 중간고사 대비 ‘서술형 문제집’ 1차 매진… 추가 1000명 2차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