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앤톡은 “18일 오전 10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서울 구로동 비상교육 대강당에서 학부모 대상 ‘감정 코칭’ 특강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엄마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일상 속 감정관리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마련됐다. 감정코칭 전문가인 함규정 성균관대 경영대학 겸임교수가 진행을 맡는다.
함 교수는 특강에서 ▲당신의 감정은 안녕하세요? ▲아이보다 엄마 마음부터 챙겨야 하는 이유 ▲엄마의 감정진단 및 피드백 ▲안전하고 효과적인 감정관리 방법을 주제로, 일상에서 엄마들을 괴롭히는 감정을 다독여 스스로의 감정을 충분히 느끼고 표현하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학부모는 17일까지 맘앤톡 홈페이지(www.momntalk.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원은 선착순 70명, 참가비는 2000원이다. 선착순 30명에게는 월간 교육매거진 ‘앤써’ 2월호가 제공된다.
이수현 맘앤톡 운영자는 “이번 특강은 결혼과 육아로 감정의 위로가 필요한 엄마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교과서 적인 빤한 위로가 아니라, 함 교수가 지난 10년 간 만난 다양한 엄마들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감정을 어루만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선에듀] 맘앤톡, 엄마들을 위한 ‘감정 코칭’ 특강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