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에듀는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의 개념·내신·수능 전 강좌를 1년 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수학 올패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수학 올패스는 예비 고1·2·3의 개념학습과 수능대비를 한 강좌로 모두 끝낼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마으겔로쉬 개념강좌 ▲기출 분석 수능적 발상 ▲고난도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파이널 등 차길영 대표의 전 강좌와 인공지능 수학 학습 시스템 매쓰뱅크를 모두 제공해 기존에 개념 강좌와 수능 강좌, 내신대비 강좌를 따로 구매해야 했던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차길영 대표의 꼼꼼하고 체계적인 개념 학습 강좌로 유명한 마으겔로쉬 강좌는 수포자부터 1등급 달성을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까지 수학의 개념 이해에서부터 심화 학습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된 강좌이다. 단순한 공식 암기가 아닌 공식 도출의 원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해 내신 선행학습에서부터 수능까지 고득점의 기반을 쌓을 수 있다.
서울대 합격생 178명이 강력 추천하는 수능적 발상 강좌는 수능에 빈출되는 모든 개념과 원리가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가장 효과적인 접근법으로 전수하는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이다. 차길영 대표만의 독창적인 수능적 발상을 통해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시키고 고난도 문제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수학 시험에서 개념을 문제에 적용하지 못해 좋은 성적을 받지 못하는 중·하위권 학생들과 고난도 문제에서 점수를 빼앗기는 상위권 학생들의 시간 부족 문제를 해결해 안정적인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돕는 강좌이다.
수학 올패스는 상위권의 1등급과 만점 달성을 방해하는 고난도 유형을 공략하는데 최적화 된 4점 유형 마스터 강좌와 2016 수능 적중률 73%에 달하는 파이널 강좌도 포함돼 있다. 마으겔로쉬로 개념학습을 마친 뒤 베스트 문항 분석으로 내신 대비, 수능적 발상,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파이널 강좌로 수능 대비까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고등 수학은 수학 올패스 하나로 끝낼 수 있다.
특히 이번 한정 판매 기간 동안 ‘매쓰뱅크 온라인 실전훈련 1400제’와 ‘절대유형 N제 3000제’를 모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쓰뱅크 온라인 실전훈련과 절대유형 N제는 세븐에듀와 카이스트 수학 연구소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수학 스마트 러닝 시스템으로 개정 수학과 최신 시험문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해 내신과 수능의 모든 유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모바일 수학 문제집이다. 절대유형 N제 하나면 여러 문제집을 사서 무겁게 들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PC와 모바일 기기만으로 수학 전 영역 학습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 멘토들의 1:1 개별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해 멘토들로부터 과목별 학습 노하우 및 진로와 진학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카이스트 멘토링 캠프로 직접 멘토들을 대면해 심층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는 “기존에는 수능 공부와 내신 공부를 따로 준비하거나, 개념과 수능 기출 분석을 추가로 구매해야 하는 부담이 있었다”며 “학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누구나 수학에서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고등 수학에 대한 모든 강좌를 넣은 ‘수학 올패스’ 하나로 개념 완성부터 수능 대비까지 완벽히 끝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www.sevenedu.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선에듀] 차길영 세븐에듀 대표, ‘수학 ALL PASS’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