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비바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유아칫솔 부문 2년 연속 1위
조선에듀
기사입력 2016.01.18 14:32
  • 비바텍이 유아칫솔 브랜드로서 엄마들의 입소문을 기반으로 국내시장 1위 자리를 굳히고 있다.

    비바텍은 조선 에듀케이션이 주최하고 조선일보, 디지털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16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이하 BBKI) 유아칫솔 부문에서 2015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BBKI는 여타 소비자브랜드 어워드와 달리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객관적이고 정확한 결과를 알리기 위해 설립된 시상제도다. 유아를 양육하는 부모들이 직접 사용 후 품질, 서비스, 안전, 이미지 부문으로 나눠 평가를 하고 전문심사위원단이 심사해 수상브랜드를 선정한다.

    경기침체와 출산율 저하에도 비바텍이 사용자층을 급속도로 확산시킬 수 있었던 이유는 높은 브랜드가치를 보장하는 고품질 때문이다. 유틸리티 특허를 받은 비바텍은 위생적인 360도 원통형을 기반으로 하고 미국 듀폰사의 최고급 고탄력 초극세모가 2만여 개나 심어져 있어 이물질과 플라크를 쉽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칫솔모 끝 단의 라운드 커팅 방식으로 이유식을 시작하는 유아들도 아파하지 않는 유일한 칫솔로 각광받고 있다. 아시아권에서는 FDA 등록된 유일한 유아칫솔로서 세계 8개국으로 수출하는 파워브랜드이기도 하다.

    비바텍 칫솔의 유아용 라인은 생후 4개월부터 13세까지 구강 발육 상태에 따라 3단계로 구분하고 단계별 최적 설계한 제품을 제안해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최고의 양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최근 키즈 음파칫솔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전동칫솔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