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코퍼레이션의 반딧불이는 실내환경전문 브랜드로 오염된 현대인의 생활환경을 청정지역의 맑은 숲 속처럼 만들고자 탄생된 실내환경전문 기업이다. 첨단 장비로 무장된 토탈 서비스 시스템(TOTAL SERVICE SYSTEM)을 구축하고 있다.
실내 오염 구성 물질은 주로 방부제인 포름알데히드나 석유화학 원료에서 발생하는 휘발성 유기 화합물로서 저농도의 독GAS와 같이 인간의 건강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물질이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피부가 약한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민감한 반응과 신체적 증상을 나타내는 특성이 있다.
실내 오염 유발물질은 화학적 성분의 종류도 다양하고, 발생원은 구조도 복잡해 구조와 성분에 따른 맞춤식 시공 공정을 적용해 복합적이고 과학적 해결방법을 찾아야 한다. 반딧불이 서비스는 첨단장비와 천연원료에 기반한 과학적 공정을 적용하는 복합시스템으로 실내 오염을 생성하는 화학적 오염 물질을 분해해 영구적으로 소멸시키는 고품질의 시공이다.
반딧불이는 반디요법(사전측정, 액상공정, 오존공정, 정화공정, 사후측정 및 관리)을 통해 환경부에서 정한 실내 오염 기준치 이하의 친환경 실내공간으로 시공한다. 반딧불이를 통한 환경개선상품은 새집증후군, 인테리어 냄새제거, 새차증후군, 빌딩증후군, 헌집증후군, 곰팡이제거, 악취제거, 유치원 서비스 및 무균 공간 서비스 등 모든 실내에서 발생하는 VOCs와 포름알데히드를 환경부 기준치 이하로 제거할 수 있으며 품질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천연 촉매를 통한 분사장비, 오존장비, 집진장비 등으로 복합공정을 실내 환경 전문 컨설턴트들이 직접 시공해 화학, 생물학적 오염을 제거한다. 반딧불이는 세계 최초의 오존공법 현장 적용 기업으로 실내 환경 개선사업에 중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지난 7년간 환경시장에서 주도적인 입지를 만들었다. 초창기 기반을 다지면서 회사의 성장과 함께 봉사에도 참여하며 소아암협회 후원, 백혈병 아동가정에 무균봉사, 소아암 환우 보금자리 서비스 등 사회공헌 활동에 활발히 참여했다.
반딧불이는 가맹점 조기정착 프로그램을 매뉴얼화하고 서비스 상품 리뉴얼을 실시해 1인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에게 아이템을 제공해 50여개의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60여개 가맹점이 평균 400~500만원의 월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조선에듀] 반딧불이, '2016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새집중후군 부문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