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조선에듀투어는 단순 관광이 아닌 참가자들이 여행을 통해 깊이 있는 사고를 할 수 있는 ‘동유럽 교육여행’을 준비했다.
격동의 역사를 보낸 체코, 음악을 따라 여행하는 오스트리아, 동유럽의 야경을 책임지는 헝가리, 동유럽의 알프스 슬로바키아, 예술이 살아 숨쉬는 폴란드를 방문해 유럽 번영과 질서를 책임지는 동유럽 5개국을 만나본다.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는 18세기 전통의상을 입은 공연단이 펼치는 모차르트 디너 콘서트를 관람하고 비엘리치카에서는 내부장식이 소금으로 이루어진 소금광산을 둘러본다. 폴란드에서는 아우슈비츠 수용소도 방문해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역사의 흔적을 만날 수 있다.
일정동안 참가자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전문인솔자가 함께하며 동유럽의 흔적을 기록할 수 있는 워크북 및 포트폴리오북이 제공된다.
한편 유럽 글로벌기업의 첨단 자동화 공정을 눈으로 보며 예비 공학도의 꿈을 키우는 '독일 이공계 팩토리투어', 공부와 여행 두 가지 토끼를 한번에 잡는 ‘서유럽 교육여행’, 세계적 예술가들의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안목을 높혀줄 ‘남유럽 건축 아트투어’ 등도 함께 모집 중이다.(선착순 마감)
[카카오톡 1:1상담 @조선에듀]
동유럽 교육여행
●일정: 2016년 1월 4일 ~ 14일 (9박 11일)
●방문국가: 체코,오스트리아,폴란드,헝가리,슬로바키아
●대상: 초∙중∙고등학생 및 학부모
●문의: (02)724-7836 edu.chosun.com/edutour
[동유럽 교육여행 일정보기]
[조선에듀] 예술, 음악, 역사, 건축을 담은 동유럽 5개국 탐방⋯ 겨울방학 캠프 ‘동유럽 교육여행’ 참가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