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듀] 지중해의 낭만과 명화의 장소들을 만나는 겨울방학 캠프 ‘남유럽 건축 아트투어’ 참가자 모집
신혜민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15.10.16 10:30

- 건축과 미술, 세계적 예술가들의 흔적을 찾아 떠나는 여행

  • 피카소, 샤갈, 고흐, 가우디 등 세계적 예술가들의 작품에 관심이 많다면 이번 남유럽 건축 아트투어를 주목해보자. 참가자들의 감성을 키우고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안목을 높혀줄 ‘남유럽 건축 아트투어’가 올 겨울방학 찾아왔다.

    겨울방학 ‘남유럽 건축 아트투어’는 포르투갈, 스페인, 남프랑스 3개국을 방문한다. 일정에는 모나코와 파리 문화 탐방도 포함돼 있다. 또한 ▲루브르 박물관과 ▲프라도 미술관 ▲오르세 미술관▲피카소 미술관 ▲샤갈 미술관 ▲마티스 미술관 등을 방문해 세계적인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는 천재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의 구엘공원과 성 가족 교회를 입장해 가우디의 재기발랄한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다. 더불어 몽펠리에, 빈센트 반 고흐에 흔적을 찾을 수 있는 아를, 천국의 도시 아비뇽 등 남프랑스 지역 중에서도 아름다움으로 손꼽히는 곳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조우혜 포토그래퍼도 동행해 남유럽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는 법을 알려주고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남유럽을 마음껏 카메라에 담아볼 수 있다.

    한편 예술, 음악, 역사, 건축을 담은 아름다운 동유럽 5개국으로 떠나는 '동유럽 역사문화여행', 공부와 여행 두 가지 토끼를 한번에 잡는 ‘서유럽 교육여행’, 유럽 글로벌기업의 첨단 자동화공정을 눈으로 보며 예비 공학도의 꿈을 키우는 '독일 이공계 팩토리투어' 등도 함께 모집 중이다.(선착순 마감)

    [카카오톡 1:1상담 @조선에듀]

    남유럽 건축 아트투어

    ●일정: 2016년 1월 5일 ~ 17일 (11박 13일)
    ●방문국가: 포르투갈, 스페인, 프랑스
    ●대상: 초,중,고등학생 및 학부모
    ●문의: edu.chosun.com/edutour / 02-724-7836

    [남유럽 건축 아트투어 일정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