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업에 대한 참신하고 기발한 생각을 영상에 담는 ‘기발한 UCC 공모전’이 개최된다.
미래교육플랫폼 나우올제는 내달 27일까지 농업에 대한 발칙하고 톡톡 튀는 ‘UCC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기존 농업·농촌이 가지고 있는 낯선 이미지를 다채롭고 세련된 이미지로 전환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
공모주제는 ‘농업과 내∶일’로 내 일(My Business)이 되는 농업, 우리의 내일(Tomorrow)이 될 농업이다. ▲내가 찍는 삼시세끼 ▲우리 집 작은 농장 ▲나와 농업의 하루 등 농업과 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농업에 대한 참신하고 기발한 생각을 영상으로 담으면 된다. 내달 6일까지 사전접수를 받으며, 사전신청자에 한해 제작비 일부를 지원해준다. 접수 마감은 내달 27일까지이다.
이번 공모전은 농업과 내 삶의 콜라보레이션에 관한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방법은 나우올제 홈페이지(www.bettertomorrow.or.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한다.
작품심사는 전문가의 심사와 온라인 투표로 평가하며 수상자는 11월 6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 작품은 총 10명(또는 팀)으로 부문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온라인 투표상, 장려상으로 구분해 선발하며, 수상자에게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과 상금이 주어진다.
나우올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 농업의 다원적 가치를 공유하고 미래산업으로 농업의 가능성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품 방법 및 작품 규격 등 자세한 사항은 ‘기발한 공모전’ 사이트(www.bettertomorrow.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조선에듀] 나우올제, 농업과 내일에 대한 생각을 담은 ‘기발한 공모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