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래드 서울은 “내달 2일부터 4일간 콘래드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와 함께하는 어린이들의 축제인 콘래드 주니어 카니발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콘래드 주니어 카니발’은 어린이날을 맞아 드림웍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슈렉의 슈렉, 쿵푸팬더의 포, 마다가스카의 알렉스와 함께하는 캐릭터 쇼와 체험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외에도 가족 레크리에이션, 카니발 게임, 어린이날 스페셜 뷔페, 포토 이벤트 등 다채로운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로 풍성하게 꾸며진다.
유아∙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은 도착과 함께 현장 등록을 통해, 드림웍스 캐릭터로 만들어진 이름표와 카니발 지도를 받게 된다. 각 존을 체험할 때마다 카니발 지도에 스탬프를 받게 되며 모든 존을 체험한 후에는 자신의 이름을 적어 행사 시 풍성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랜드 볼룸에서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어린이날 특선 메뉴와 캐릭터 메뉴로 꾸며진 뷔페가 준비된다. 뷔페 스테이션을 통해 다양한 한식, 중식, 일식 및 미각을 사로잡는 디저트와 즉석 요리가 제공된다. 더불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와 드림웍스의 인기 캐릭터 피규어로 장식된 특별 케이크 등 다채로운 어린이날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식사 시 세 캐릭터가 테이블을 순회하며 어린이 고객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이 마련돼 있어 캐릭터들과 직접 얘기도 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어 캐릭터와 함께하는 ‘드림 파티’는 슈렉, 포, 알렉스 등 캐릭터와 함께하는 댄스 타임과 캐릭터별 팀을 구성해 팀 대항 퀴즈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족 레크리에이션 시간이 진행된다.
행사장 로비 공간에는 드림웍스 캐릭터 체험존, 아케이드 게임존, 드림웍스 디스플레이존, 스낵 라운지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각 캐릭터 체험존에서는 슈렉과 함께하는 진흙놀이, 쿵푸팬더의 포와 함께하는 쿵푸 배우기, 마다가스카의 알렉스와 함께하는 아프리카 장식 만들기와 페이스 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다. 아케이드 게임존에서는 두더지 게임, 미니축구 등 각종 카니발 게임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드림웍스의 다양한 캐릭터 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드림웍스 디스플레이존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카니발에서의 특별한 기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모든 참여 어린이 고객들에게 콘래드 베어, 드림웍스 캐릭터 선물 등이 담긴 선물 주머니를 증정한다.
이 행사는 내달 2일 ~ 5일, 점심은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저녁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일일 2회씩(5월 5일은 점심만 개최) 열린다. 뷔페 식사가 포함된 1인당 티켓 가격은 유아∙어린이 6만 8천원, 어른 9만 8천원(세금 포함)이다. 사전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티켓 구입 및 문의: CJ 오쇼핑 www.cjmall.com / 1644-2525
[조선에듀] 콘래드 서울, 어린이날 맞이 ‘드림웍스와 함께하는 콘래드 주니어 카니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