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학년, 신학기가 시작되고 중간고사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들의 부담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매일 학습을 통한 자기주도학습 능력 향상으로 학원생들의 성적을 향상을 일으키고 있는 차수학 가현캠퍼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수학프랜차이즈 차수학 김포 가현캠퍼스의 가장 큰 특징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진행되는 ‘매일 수업’이라 할 수 있다. 수학을 어려워하고 거리감을 느끼는 학생들에게 매일 수학을 공부하는 습관을 들여 수학을 익숙하게 느끼고 수학 공부를 일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초기 상담 시 진단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학생의 수준에 맞춰 반을 편성한다. 수학은 개념을 확립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만큼 차수학의 동영상 강의로 개념의 큰 틀을 잡고 이해가 느린 학생들에게는 철저한 1:1 밀착지도로 개념을 이해할 때까지 무한 반복해서 설명한다. 1:1 밀착지도를 통해 개념을 완벽히 학습하고 나면 난이도 있는 문제도 손쉽게 푸는 학생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차수학의 오답 클리닉을 활용하여 학생마다 취약한 영역과 문제 유형을 반복해서 학습하고, 오답 노트를 병행 활용함으로써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 학습을 유도하고 있다. 그 외에도 서술형과 논술형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스토리텔링 스팀 교재로 팀 활동, 토론 수업 등을 주 1회 진행하고 있다.
가현캠퍼스의 또 다른 특징은 초기 상담 시 학생들이 직접 푼 교재를 학부모들에게 보여드려 차수학 학원의 교재 구성과 학습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점이다. 교육부가 ‘제2차 수학 교육 종합계획’을 발표한 뒤로 수학포기자(수포자)에 대한 학부모들의 걱정이 높아진 만큼, 구체적인 원생의 사례를 들어 차수학 학습 시스템이 가져다주는 학습 효과 등을 소개함으로써 수학에 흥미와 재미를 붙일 수 있는지를 궁금해하는 초등학교 학부모들과 학교 성적 향상을 기대하는 중학교 학부모들의 요구도 충족시키고 있다.
가현캠퍼스 원장은 “수학은 문제를 해결했을 때의 성취감을 아이들 스스로 느낄 수 있도록 교육한다면 다른 어떤 과목보다 재미를 붙이기 수월한 과목이다.”라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믿고 수학을 매일 학습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길러준다면 성적 향상은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된다.”고 차수학 시스템을 추천했다.
차수학은 초등 3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수학 전문 교육 프랜차이즈로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과 현장 학원 선생님들의 직접적인 학생관리가 하나로 묶인 최고의 수학 학습 시스템이다. 2015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를 달성한 ‘차수학’은 학원과 학습관, 공부방의 3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하며, 카이스트 석-박사 출신의 연구원들이 만든 최고의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내신만점, 최상위클래스’ 교재와 영화보다 재미있는 인터넷 동영상 강의로 단계별·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더불어 학생 개개인에 맞춘 맞춤식 온라인 시스템, 차별화된 20만 문항의 문제은행 시스템, 모바일 스마트 러닝, 스토리텔링 STEAM형 교재 등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에 꼭 맞는 학습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차수학 학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hamath.net) 또는 전화(1544-60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학프랜차이즈 차수학 가현캠퍼스, 매일 학습을 통한 자기주도학습 능력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