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0주년 전통의 유아동 가구브랜드 야마토야(yamatoya)가 조선에듀케이션에서 주최하는 ‘2014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유아식탁의자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평소 엄마들이 가장 선호하는 유아식탁의자 브랜드로 손꼽히던 야마토야는 이번 1위 수상을 통해 최고의 유아식탁의자로 그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의 경우 기존의 관례와는 다르게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의 품질, 안전성, 서비스 등을 직접 사용해 본 후 리서치에 참여하여 직접 1위를 선정했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이번에 1위를 수상한 뉴마터나와 스쿠스쿠 라인은 6개월에서부터 성인까지 발달 정도에 따라 높이를 조절하여 사용 가능하며, 어려서부터 바른 자세와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줘 엄마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제품. 야마토야는 1924년 일본의 안조사에서 작은 가구 제작사로 시작하여 오랜 장인정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아동가구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유아가구 브랜드이다. 야마토야는 유아식탁의자 뉴마터나와 스쿠스쿠 뿐 아니라 ‘국민책상’이라고 불리는 부오노 책상 또한 매번 품절 사례를 이루며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1577-2969 / 홈페이지: http://www.dibambi.com/
[2014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1위] 90년 전통의 유아동 가구브랜드 야마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