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와 함께 타고 시속 60㎞로 달리던 자동차에 사고가 난다면? 대부분 운전자가 ‘과속도 아니고 이 정도 단순 사고에는 아이를 몸으로 감싸 보호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시속 60km로 충돌한 자동차 속 사람이 맞닥뜨리는 충격은 4층 건물에서 떨어질 때 받는 것과 같다.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어린이 교통사고 사망자 중 90%가 안전 시트를 사용했더라면 인명 손실을 피할 수 있었다는 조사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 따라서 어린이 승차 안전을 위해서는 안전 시트 사용이 필수.
안전시트를 선택할 때는 아이의 몸무게에 알맞고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브라이택스는 1968년부터 유아 안전 시트를 생산해 온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 시트 전문 브랜드다. 미국·영국·호주·독일 등에 연구센터를 설립, 차근차근 기술 노하우를 쌓은 다국적 기업이기도 하다. 지난 2001년 국내 론칭 이후 총 370여 건의 실제 사고에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켜냈다. 또 국내 최초로 제품 사용 중 어린이가 탑승한 상황에서 교통사고 발생한 경우 제품을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했다. 출산을 앞둔 가족, 친구나 소중한 아이에게 ‘안전’이라는 최고의 선물을 안기고 싶다면 전 세계에서 40여년간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은 브라이택스가 제격이다.
문의: 1577-0204 www.britax.co.kr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②] 브라이택스 안전시트
-승차 시 유아 안전을 위한 최고의 선물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