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공미디어는 2012년 9월 서비스를 시작한 온라인 유아교육 사이트 누리놀이키즈(www.nurinori-kids.com)가 ‘2012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어린이교육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2 웹 어워드 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한 해 동안 신규 구축 및 개편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현직 인터넷 관련 전문가로 이루어진 50명의 최고 평가위원과 2,000여명의 웹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하여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 서비스를 구축한 사업자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시상제도 중 하나이다.
‘누리놀이키즈’는 교육부문에서 기존의 온라인 유아 교육 서비스에서 진일보한 콘텐츠 품질과 사용자 환경의 우수성으로 해당분야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와 함께 이번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시공미디어는 디지털 교육전문 기업으로 현재 초등학교 선생님의 98%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초등 멀티미디어 학습 아이스크림(www.i-scream.co.kr)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어린이교육 전문 서비스인 ‘누리놀이키즈’의 론칭을 통하여 초등교육에 이어 유아교육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10여 년간 쌓아온 콘텐츠 제작능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이 보다 창의적이고 바른 인성을 가진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유익한 “참 좋은” 교육 서비스를 만들어 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누리놀이키즈’는 금번 웹 어워드 코리아 수상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무료체험권지급’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공미디어 제공
누리놀이키즈, 2012 웹어워드 코리아 유아교육 부문 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