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부 인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대표 허인, 이하 ㈜중앙교육)이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을 개설하고 오는 17일 개강반에 최대 8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앙교육은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 행정안전부,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5개 부처가 인정한 온라인을 중심 운영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허인 대표는 every time, everywhere, everybody를 표방하는 평생학습 사회와 열린교육 사회를 선도하고 있다.
한국어교원 2급 과정은 이론 15과목(45학점), 실습 1과목(3학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는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전과목이 개설되어 있어 교육원 이동없이 한 번에 수강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오프라인 출석 수업을 요하는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육실습 과목 역시 국립국어원 실습 과목 운영 공지에 따라 별도 공지 시까지 이를 전면 비대면 온라인으로 운영하고 있어 학습자에게는 보다 편리하게 이수할 수 있는 기회이다.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실시한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결과 전과목100% 인가를 받았으며, 사회복지사, 문헌정보학, 보육교사, 장애영유아보육교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심리학사, 건강가정사 등 다양한 자격증과 학위 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또한 정보통신접근성(WA) 인증을 받아 장애인과 고령자분들이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비장애인과 동등하게 접근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중앙교육은 중앙HRD, 중앙자격증센터, 알짜닷컴, 알짜 온라인 특별직무교육, 어린이안전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글=조선에듀 교육정보팀(edu@chosun.com) #조선에듀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 17일 한국어교원 2급 최대 80% 할인 이벤트 진행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edu.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