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에듀, 5~12세 위한 교육 K팝 콘텐츠 내세워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2.04.14 14:40
  • /에이스에듀 제공
    ▲ /에이스에듀 제공
    에이스에듀가 에듀테크와 K팝,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접목시켜 5~12세를 위한 교육 콘텐츠를 강화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스에듀는 인공지능(AI) 시대 교육 K팝을 활용한 에듀테크 애니메이션 콘텐츠 비즈니스로 발돋움하고자 대형 글로벌 미디어 기업들과 계열을 체결했다. 전세계의 비대면 교육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에듀테크와 K팝,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접목시키면 교육적 효과를 높일 수 있겠다는 목적에서다.

    최성빈 에이스에듀 대표는 “5세 미만 유아 시장만 보더라도 다양한 교육송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며 “12세 이상의 청소년 시장에는 BTS와 블랙핑크가 전세계 K팝 팬덤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틈새 시장을 공략해 5~12세 사이의 키즈 시장에 ‘교육 K팝’을 들여왔다”면서 “음악의 중독성이 강력한 교육 K팝을 기반으로 초개인화에 집중하는 AI와 플랫폼 기술의 에듀테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접목하면 전세계 MZ 세대의 교육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에이스에듀는 Z 세대를 위해 초숏폼 교육 애니메이션 OTT 플랫폼 개발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최 대표는 최근 글로벌리더스클럽&리더스타임즈(회장 김원훤)가 선정한 대한민국 디지털 글로벌 혁신브랜드 대상 혁신 콘텐츠 인재양성 인물분야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