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 24주년 숭실사이버대, 개교기념 예배 및 행사…성황리 마무리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1.10.14 09:00
  • /숭실사이버대 제공
    ▲ /숭실사이버대 제공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는 개교 24주년은 맞이해 숭실사이버대 종로캠퍼스에서 지난 12일 개교기념 예배 및 행사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으로 진행됐으며, 개교기념 예배는 조성기 숭실사이버대 이사장의 훈화를 시작으로 개교 24주년을 맞이해 향후 학교의 발전에 대한 비전이 논의됐다.

    개교기념 행사에서 한헌수 숭실사이버대 총장은 “24년이라는 시간이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숭실사이버대를 통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글로벌 온라인 고등교육를 제공하는 숭실사이버대는 온라인 수업과 시험만으로 정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고등교육기관이다. 다양한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모든 학점을 이수할 수 있다. 

    일반 오프라인 대학 1/4 수준의 등록금과 입학·일반·성적·교역자(목사, 전도사, 선교사, 강도사와 가족 및 교인) 장학과 군장학(군 장교 및 군 가족 장학, 예비역장학), 산업체위탁교육장학, 장애인장학, 교육기회균등장학 등 다양한 교내 장학제도를 운영해 학생들이 학비 부담 없이 학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모든 학생에게 장학 혜택을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교내 장학 수혜자 전원에게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 이중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재학생은 물론 졸업 후에도 전공과목을 평생무료 수강할 수 있는 특화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