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제51회 유교전] ‘풍성한 이벤트와 기획’ 학부모 눈길 사로잡은 브랜드 4곳

2023/07/07 13:46:42

◇ 잉글리시에그

잉글리시에그는 이번 전시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신제품 출시기념 ‘THE EGG FESTIVAL!’을 진행한다. 

잉글리시에그 부스를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신제품을 포함한 미니북 5종, 영어놀이 1회 체험권, 잉글리시에그백 등 7종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부스 사전 예약자들에 한해 바로 입장이 가능한 ‘익스프레스 패스 티켓’ 혜택이 주어지며, 이 중 선착순 10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애니멀 마그네틱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존도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행운볼 이벤트와 ‘THE EGG’ 출시기념 응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패드 10세대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500여 명의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오는 8일에는 잉글리시에그의 대표이자, 유아 영어교육 전문가 송민우 대표의 특별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해당 강연은 ‘한국에서도 원어민처럼 키울 수 있다’를 주제로 진행되며, 유교전 홈페이지 또는 잉글리시에그 공식 SN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이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의 책과 음악, 영상 등 잉글리시에그의 교육 콘텐츠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