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수업 선택권 확대·1대1 대입 컨설팅… '재수생 합격' 이끈다

2016/12/11 17:21:06

◇재원생 97.4%가 성적 향상… 철저한 '성적 향상 시스템' 운영

스카이에듀학원은 지난해 재원생 97.4% 가 성적 향상을 달성하며, 재수생의 성공을 확실하게 뒷받침하는 학원으로 거듭났다. 이 지표는 2015학년도 대비 2016학년도 수능에서 스카이에듀학원 재원생이 거둔 성과다. 스카이에듀학원은 올해 입시에서도 전년도와 비슷한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

이러한 성과는 스카이에듀학원만의 '성적 향상 시스템' 덕분이다. ▲최소 의무수업과 성적별 선택수업 ▲검증된 전문 강사진 ▲레벨별 교재와 과목별 학력 인증 시스템 ▲인터넷 강의(인강) 무료 지원과 멘토링 ▲태블릿PC를 통한 토털 관리 ▲더블 담임 시스템 ▲명문대 멘토와 심리전문가로 구성된 페이스메이커 ▲논술과 학생부전형 지원 시스템 등으로 학생들을 지도·관리한다.

먼저 스카이에듀학원은 재원생의 '수업 선택권'을 확대했다. 의무수업을 최소화하고, 학생별로 취약 과목을 선택해 추가 수업을 들을 수 있게 한 것이다. 인강 스타 강사진이 직접 출강해 수업하는 등 검증된 전임 강사진을 운영한다는 점에서도 수험생의 신뢰를 받고 있다. 국어 홍준석·장유영, 수학 정상모·차영진, 영어 전홍철·조은정, 사회탐구 이지영, 과학탐구 박상현 등 최고의 스타 강사들이 학생들과 함께한다. 또한 레벨별 교재를 따로 제작해 성적대별 맞춤형 학습을 구현하고, 영어와 한국사 학력인증제를 도입해 선택 수업이 이뤄질 수 있게 했다.

재원생에게 스카이에듀 인강도 무료로 지원한다. 단순히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학생 개인별 인강 추천, 진도 확인 멘토링까지 진행해 끝까지 '완강'할 수 있게끔 돕는다.

출결과 성적 관리, 학습 진도 관리, 질의응답까지 개인별 태블릿PC로 철저히 관리하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학과 담임의 과목별 학습 상담과 입시 지도, 생활담임의 철저한 생활관리가 한데 어우러진 '더블 담임 시스템'을 통해 학습과 생활 모두를 관리한다. 여기에 명문대에 진학한 선배들이 학습 멘토링을 제공하고, 심리전문가들이 심리 안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수험생들의 페이스메이커로 활약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