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맞춤 강습 '포리 키즈 스키스쿨'
지산리조트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중심으로 내년 2월까지 무료 셔틀버스 20개 노선을 운영한다. 또한 스키·보드를 경험한 적 없는 초급자도 즐길 수 있도록 평균 경사도가 5도인 슬로프부터, 국제 공인 코스인 상급자용 슬로프까지 7개의 맞춤형 슬로프를 마련했다. 국내 최초로 6인승 실버 리프트와 6인승 뉴 오렌지 리프트 등 5기의 고속 리프트를 운영해 온 가족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갖췄다.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준비가 한창인 요즘, 미래 동계스포츠 스타를 꿈꾸는 아이들도 늘고 있다. 지산리조트는 지난해 처음 시작한 '포리 키즈 스키스쿨'을 올해도 운영한다. 만 5세에서 12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포리 키즈 스키스쿨은 실력 있는 강사진이 1대1 또는 2대1로, 반일 혹은 하루 동안 아이들 수준에 맞춰 지도하는 원데이 맞춤 스키 강습 프로그램이다. 아이를 셔틀버스에 태우기만 하면 버스 하차부터 장비 착용, 식사 및 휴식시간까지 강사가 책임지고 관리하며, 강습 후 안전하게 귀가시키기 때문에 부모가 동행하지 않아도 된다. 포리 키즈 스키스쿨은 100% 인터넷 예약제로 운영되며, 강습 인원과 시간에 따라 비용이 다르다. 2대1 강습을 기준으로, 반일(강습 시간 2시간) 프로그램은 22만원, 당일(강습 시간 4시간) 프로그램은 32만원이다. 지산리조트 홈페이지(
www.jisanresort.co.kr) 내 포리 키즈 스키스쿨 실시간 예약 페이지에서 강습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관련 문의는 전화(031-644-1514)로 가능하다.
청소년 자녀가 있다면 반일이나 하루 만의 짧은 강습으로 눈에 띄게 실력을 올릴 수 있는 '지산 스키&보드 아카데미'를 추천한다. 지산 스키&보드 아카데미에서는 우수한 강사진이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수준별 맞춤 강습을 진행한다. 전용 강습장은 물론, 강습 전용 리프트까지 마련돼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다. 강습 비용은 주간 당일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1대3 강습은 18만원 ▲1대2 강습은 21만원 ▲1대1 강습은 35만원이다(대인 기준). 관련 문의는 전화(031-644-1511~3)로 가능하다.
지산리조트는 스키를 타지 않는 어린 자녀를 둔 고객들을 위해 '다람쥐 미술공방'을 운영 중이다. 지산리조트 제이 파크(J.Park) 3층에 있는 다람쥐 미술공방에서는 개인·단체·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목공예 중심의 DIY 미술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장갑과 앞치마, 토시 등을 착용해 어린이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람쥐 미술공방의 프로그램 소요 시간은 1~2시간 정도로, 따뜻한 차를 마시며 프로그램이 진행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 언 몸을 녹이고 겨울철 감수성도 기를 수 있다. 다람쥐 미술공방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전화(031-637-7834)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