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와이비엠·올림피아드·좋은책신사고 등 22개 기업 '수상'

2016/02/01 03:00:03

8회째 트로피를 잡은 업체는 ▲초중등 수학 부문 ㈜올림피아드교육 ▲초중고 참고서 부문 ㈜좋은책신사고다. ▲유아영어교육 부문 제이와이북스 ▲기업간 제휴 부문 종로학원하늘교육은 7회째 선정됐다. ▲미술교육 부문 ㈜홍선생교육 ▲자기주도학습 부문 넥스큐브코퍼레이션㈜ ▲뇌적성진단 및 진로코칭 부문 MSC브레인컨설팅그룹㈜은 6회 낙점됐다. ▲융합사고력 부문 ㈜씨엠에스에듀는 5회째 수상자가 됐다. ▲유아학습지 부문 ㈜재능교육 ▲유아 온라인교육 부문 EK㈜_키드키즈는 4회째 자리를 지켰다. ▲성인 온라인교육 부문 ㈜와이비엠시사닷컴은 3회 수상했다. ▲플립러닝 부문 ㈜올림피아드교육 ▲교육서비스 전문 부문 ㈜능률교육 ▲초중등 교과서 부문 ㈜비상교육 ▲유아영재교육 부문 ㈜창의와탐구도 2회째 함께했다.

첫 수상 기업은 ▲유아교육 교구프로그램 부문 아가월드 ▲공부방 부문 ㈜아소비교육 ▲음악교육 부문 남주희음악연구소 ▲어린이·청소년 독서활동 부문 ㈜리딩엠이다.

양근만 조선에듀케이션 대표이사는 "지난해 메르스 여파와 경기 불황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어낸 최고의 기업이 오늘 한자리에 모였다"며 "진정성 있는 교육프로그램 개발로 더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