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13 교육기업대상] 쉽게 말하고 즐기는 '활용 영어'가 강점

2013/05/27 16:13:53

체스는 '5년 10단계 완성'을 골격으로 하는 통합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영어와 친근해지고 영어를 하며 즐거워하는' 초급 단계에서부터 '토론·프레젠테이션·에세이 등을 영어로 구사할 수 있는' 고급 단계에 이르기까지 학습자의 실력에 따라 10개 단계로 구분된 영어 교육 콘텐츠가 제공된다.

에이스는 미국 동급 학년 정규 교과서와 ESL 교재를 활용, (학습자가 지식의 폭을 넓히고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활용 영어 영역과 (문법·독해·어휘 학습으로 각종 시험 고득점을 노리는) 성과 영어 영역을 적절하게 융합한 프로그램이다. 브이그룹은 중 3 학생에게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텝스(TEPS)나 대학수학능력시험 등급과 관련, 학습자에게 적절한 목표를 부여해 실질적 영어 활용 능력을 키워준다. 실제로 정상JLS 프로그램 이수자 중 활용 영어 상위 단계 수강생은 텝스 고득점(800 ~900점)을 기록하는 등 괄목할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정상JLS는 온라인상에서도 체스와 에이스 온라인을 운영한다. 학습용 애플리케이션('모바일 러닝')과 게임 활용 교육(G러닝) 분야에서도 경쟁력을 갖췄다. 지난 3월부터는 유아 대상 프리미엄 영어 프로그램 '리틀체스(Little CHESS)'를 론칭, 사업 영역을 넓혔다. 리틀체스는 1650개 이상의 유아 맞춤형 활동을 제공, 유아도 자연스레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