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10 17:02:13
단기 집중영어 캠프에는 스쿨링 캠프, 영어몰입 캠프, 글로벌 리더십 캠프 등이 있다.
현지 학교 정규수업에 참여하는 스쿨링 캠프는 외국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받고 어울려 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운다는 장점이 있다. 캠프마다 현지 학교 정규 수업 참가 외에 다양한 방과후 수업과 특별활동(스포츠 레슨, 관광지 견학 등) 프로그램을 마련해 학생들에게 문화체험 기회까지 제공한다.
‘보스턴 기숙사 캠프’는 미국의 보스턴 명문 사립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수업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지 학생들과 함께하는 액티비티로 자연스럽게 영어에 몰입하게 된다. 하루 4시간씩 방과 후 레벨별로 이루어지는 ESL 수업으로 부족한 영어 공부를 보충할 수 있다.
‘뉴질랜드 스쿨링’은 뉴질랜드 오클랜드시에 있는 유서 깊은 공립학교에서 원어민 학생들과 함께 정규 수업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NEAT(국가영어능력평가) 고득점을 위한 원어민 현직교사의 집중 수업은 물론 홈스테이에서의 생활은 단시간에 영어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필리핀 영어몰입 캠프’는 4주, 7주, 11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타 영어권보다 저렴하며, 체계적인 관리로 영어의 기초를 잡아준다. 11시간 이상의 강도 높은 수업 및 필리핀 최고 수준의 원어민 선생님들과 24시간 함께 생활하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힌다. 10년 이상의 지도 경력을 지닌 미국인 강사들이 발음과 억양을 지도한다.
‘영국 글로벌 리더십 캠프’는 세계 최고 수준의 영국 전통 사립 보딩 스쿨 두 곳에서 진행된다. 유럽 및 아시아 국가의 학생들과 그룹별 팀워크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국제적 감각을 익히며 영어 능력을 향상시킬 기회를 제공한다. 3주간의 글로벌 캠프 후에 1주일간 프랑스, 네덜란드, 독일 등 유럽 투어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