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10 17:19:16
◆미국= 보스턴 명문 사립학교서 정규 수업
맛있는 유학의 미국 아이비리그 브릿지 캠프(Ivy League Bridge Camp)는 보스턴 명문 사립학교인 BB&N 사립학교의 정규 수업을 제공한다. 62년 전통 여름캠프 수업과 기숙사 생활을 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몰입 환경이 만들어진다. 주말에는 미국 명문대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량을 기를 수 있다. 또한 숙제 및 학업지도, 영어일기쓰기, 독후감 지도 등의 방과 후 보충 수업도 진행된다.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 여름캠프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명문 사립학교에서 현지 친구들과 캠프에 직접 참여한다. 또한 엄선된 중산층 가정에서의 홈스테이 생활을 통해 영어 몰입환경을 제공한다.
◆영국·호주= 3주간 글로벌 캠프 후 유럽 여행
세계 최고 수준의 영국 전통 사립 보딩 스쿨 두 곳에서 진행되는 영국 글로벌 리더십 캠프는 유럽 및 아시아 국가의 미래 리더들과 그룹별 팀워크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국제적 감각을 익히며 영어 능력을 향상시킬 기회를 갖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3주간의 글로벌 캠프 후에 1주일간 프랑스 네덜란드 독일 등 유럽 투어를 진행한다.
호주 시드니 공립학교 스쿨링은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호주 최대 규모 시드니 NSW 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스쿨링 프로그램이다. 시드니 북부 부촌 지역의 공립학교에서 호주학생들과 정규 수업에 참여 할 수 있다. 호주인 단짝친구를 정해주어 함께 공부하고 놀이하며 단시간에 영어를 향상시켜 눈길을 끌고 있다. 현지 홈스테이 가정에서 생활하며 호주 가정의 문화를 체험하고, 명문대 탐방과 오페라 하우스 방문 등의 다양한 주말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필리핀= 11시간 이상 원어민 강사와 생활
필리핀 11주 몰입학교는 타 영어권에 비해 저렴하고 체계적인 관리로 영어의 기초를 잡아준다. 11시간 이상의 강도 높은 수업과 필리핀 최고 수준의 원어민 선생님들이 24시간 함께 생활하며 영어 노출 환경을 제공한다. 10년 이상의 지도 경력을 지닌 미국인 강사들이 발음과 억양을 지도하며 부족한 부분을 단기간에 보완할 수 있다.
필리핀 4주 영어몰입 캠프는 경험을 중시한 현장 학습을 실시하여 실질적인 영어사용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일 12시간의 수업을 진행한 후 저녁에 2시간씩 문법추가 수업이나 숙제 지도 등의 보충수업을 한다. 또한 주말마다 야외 수업 및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프로그램 문의는 조선일보 교육법인 맛있는 유학 홈페이지(http://uhak.delienglish.com) 혹은 대표전화(1588-0598)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