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토론논술 브랜드 한솔플라톤, 초등 문해력 박스 증정 이벤트 연장
임민진 조선에듀 기자
기사입력 2022.10.13 09:50

●교재 1개월분·온라인 문해력 검사·1회 무료 수업권·굿즈 3종 등으로 구성... “고객 반응에 힘입어 프로모션 연장”

  • ‘한솔플라톤’이 새 학기를 맞아 실시한 초등 문해력 박스 프로모션 증정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솔플라톤은 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의 독서토론논술 브랜드다.

    해당 초등 문해력 박스는 신청자 학년에 해당하는 한솔플라톤 교재 1개월분과 7만원 상당의 온라인 문해력 검사, 1회 무료 수업권, 굿즈 3종 등으로 구성됐다. 북터러시 어플을 통해 글쓰기 첨삭을 받을 수 있는 2회 쿠폰도 제공된다. 

    온라인 신청 고객은 대면 상담 시 네이버페이 1만원을 제공받고, 센터 방문 후 신규 계약을 완료하면 한솔플라톤 제품 3만원 할인권을 받는다. 사전 문해력 검사과 무료 수업 체험을 통해 학생의 수준을 평가받을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9월 프로모션 오픈 이후 이달 7일까지 약 3300명이 초등 문해력 박스 신청을 완료했다. 한솔플라톤 관계자는 “고객 반응에 힘입어 프로모션을 연장하게 됐다”며 “초등학생 알림장 앱이나 SNS 등 다양한 경로를 모색해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과 접점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솔플라톤 초등 문해력 박스는 한솔플라톤을 접하는 초등 자녀를 둔 고객이라면 한솔플라톤 공식 홈페이지나 티몬, G마켓 등 오픈마켓을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