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핀덴, 한글·영어 이중언어 사운드카 출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기사입력 2022.08.24 10:11
  • /한솔교육 제공
    ▲ /한솔교육 제공
    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김인환)의 영유아 프리미엄 브랜드 핀덴이 지난 22일 한글·영어 이중언어 LED 사운드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솔교육의 최초 사운드 장난감 ‘LED 이중언어 사운드카’는 5가지 학습 모드와 173가지 사운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습모드는 유튜브 인기 마더구스 24곡을 포함한 한글, 한글 및 영어 단어, 질문놀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글과 영어 이중언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컨대 ‘가’를 ‘가방’과 ‘Bag’으로 확장하며 한글과 영어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킨다. 기본 학습 외에도 단어 퀴즈 등 질문 놀이를 통해 인지 능력과 성취감을 높이고 식사, 양치, 배변, 인사 등 생활 습관 노래로 기본 생활 습관 형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듀얼 스피커와 큰 사이즈의 사운드 기판 등으로 고품질의 사운드 환경을 제공하며 37가지의 LED 버튼과 큰 크기의 라이트 창도 확인할 수 있다. 빛, 소리, 행동이 기반이 된 감각 자극으로 시각 및 청각과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사용된 LED 불빛은 전자파 안전인증을 마쳤으며, KS안전검사로 검증된 안전한 ABS 소재로 만들어졌다.

    한솔교육은 핀덴 이중언어 사운드카 출시를 기념하며 한솔교육몰에서 내달 5일까지 출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CJ타임딜, G마켓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선보일 예정이다.